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 :) 읽어주세요 ♥

게시판 상세
제목 [우셀] 배송중인데 택배가 오지 않아요 / 배송대기상태인데 언제오나요
  • [우셀] 배송중인데 택배가 오지 않아요 / 배송대기상태인데 언제오나요
  • NAME 우셀피시 (ip:) DATE2018-07-26 11:46:20 추천하기 HIT4217 0점




고객님들께서 배송에 대해 문의가 많아 공지로 안내드립니다.

아래 사항에 조금 자세히 안내드렸으니 참고해서 문의해주세요!

(문의전에 꼭 공지사항 한번씩 살펴봐주세요!)




[배송중인데 택배가 오지 않아요]


희가 제품을 출고한 이후 고객님들의 택배를 하나하나 체크해서 수령하셨는지 혹은 잘 이동이 되고 있는지 체크하기는 어렵습니다.

따라서 저희가 고객님들께 운송장 안내를 드리고 있구요!(문자/이메일/주문서에서 운송장 확인가능)


배송중이라고 나왔는데 추적을 해보니 며칠째 제자리이다 하시는 분들의 문의가 간혹 있습니다.

이경우 택배사 내부의 물량이 많아 지연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.

위 기간이 길어지게 되면 분실처리가 되는데  출고후 1~5일까지는 분실로 판단하기는 이르답니다.

3일이상지나도 움직임이 없다면 저희쪽으로 연락주시면 저희가 택배사에서 고객님쪽으로 안내받으시도록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상품주문하시고 기다리시는 마음 정말 잘 알고 있으니 문의주실때 말씀을 조금만 둥글게 부탁드릴게요 ㅜㅜ!



[배송대기상태인데 언제오나요?]


배송대기상태는 저희가 주문서를 뽑고 송장을 뽑아서 포장준비를 하고 있는 단계입니다.

배송대기 상태에서는 빠르면 당일~2일내로 출고되며

제작되는 제품이나 입고지연 상품이면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송장이 출력된 상태라 저희가 별도로 일정안내를 드리지 않고 있으니 혹시 배송대기상태에서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

게시글로 문의남겨주시면 저희가 어떤제품이 지연이다 혹은 언제 출고된다고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상품주문하시고 기다리시는 마음 정말 잘 알고 있으니 문의주실때 말씀을 조금만 둥글게 부탁드릴게요 ㅜㅜ!



[지그재그 연동하면서 나오는 배송안내]


여러 쇼핑몰을 함께 보실 수 있어 많이 이용하고 있는 지그재그앱에서 보시는 배송단계는

저희가 설정해둔 멘트가 아닙니다 ㅜㅜ!

간혹 배송준비를 마쳤는데 왜 안보내주시냐구 문의주시는 고객님들이 있습니다.

해당 안내문구는 지그재그 임의로 나가는 문구이므로 자세한 문의는 저희쪽으로 주시거나

저희 자체사이트의 배송과정안내를 살펴봐주세요!




FILE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